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회장 성낙헌)는 지난 16일 센트럴병원 대강당에서 진료(장례)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장례식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협의회 회원들 및 회원들의 직계가족들에게 진료비 및 장례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시흥시에 소재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회원을 비롯한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협의회와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시흥시를 넘어 모두가 살기 좋은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와 적극 협조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성낙헌 회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에 설치근거를 둔 대통령 직속 통일자문기관으로, 시흥시협의회는 이번 센트럴병원·센트럴장례식장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계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은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전 국민의 참여를 유도하고 통일의지를 확산해 나가는 범국민적 통일인식 확산 운동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