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mall,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마스크 전달

청년사업가 송정환 대표, 어르신~ 봄철 황사 대비하시고 건강하세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3/09 [14: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3/09 [14:04]
MTM mall,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마스크 전달
청년사업가 송정환 대표, 어르신~ 봄철 황사 대비하시고 건강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MTM mall이 후원으로 인연을 맺은지 5개월, 젊은 청년사업가 송정환 대표가 어르신들의 봄철 황사대비를 위한 건강마스크 전달을 위하여 복지관을 찾았다.

 

처음 송정환 대표(이하 송대표)와 복지관이 인연을 맺게 된 것은 송대표가 복지관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 후원문의를 하면서 부터였다. 송대표는 친할머니가 우울증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속상한 마음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마음 졸이고 있었는데, 노인복지 프로그램을 통하여 활력을 되찾은 모습을 보고 너무 감사했다. 많은 노인들에게 희망이 되어주는 복지관에 나도 작은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후원 계기를 전했다. 또한 봄이 다가오면, 황사로 인해 노인들의 외출이 걱정된다. 건강하시라는 마음을 담아 황사마스크 2,000여개를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2월 말 약속을 지킨 송대표는 복지관에 봄 철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질 좋은 마스크 2,000여개를 전달했으며 뉴스에서 황사 경보에 대한 방송을 보고, 어르신들께 나눠드리면 좋겠다고 후원품 사용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     © 주간시흥

 

황사마스크는 지난 37, 황사경보가 울린 당일 날 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배포했으며, 마스크를 전해 받은 어르신은 복지관 노인들이 올해 황사를 버티고 건강하면, 마음 좋은 후원자 덕분이네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나눔을 실천한 송정환 대표는 젊은 청년사업가로서 시흥 지역 내에서 오프라인,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며 사업가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