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시흥시민축구단 역사의 길로 Start!

궂은 날씨에도 출정식 성황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3/08 [10:1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3/08 [10:15]
WOW! 시흥시민축구단 역사의 길로 Start!
궂은 날씨에도 출정식 성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최초 시민구단인 시흥시민축구단이 2016시즌 K3리그 출정식을 열며 2016시즌 및 시흥의 역사적인 힘찬 출발을 알렸다.

 

축구단은 3() 오후 3시 홈구장인 정왕동 체육공원에서 2016시즌 K3리그 개막을 앞두고 각오를 다지며, 선수들과 팬, 시민이 함께 호흡하는 출정식을 개최했다.

 

출정식에는 김윤식 시장, 윤태학 의장 및 의원, 함진규, 조정식 국회의원이 참석했으며, 조욱희 대표이사 및 이상환 단장, 끼께 감독을 포함한 선수단 전원이 참석했다. 또한, 성남시축구협회장 및 성남시 대표팀이 참석하여 출정식의 의미를 더했다.

▲     © 주간시흥

 

1, 2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축구단은 올 시즌 역사적인 축구단의 시작을 알리는 뜻을 담아 사고 없이 시즌을 치르고, 동시에 좋은 경기력으로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목표로 한 구단의 야망을 표현한 "WOW! 시흥시민축구단 역사의 길로 Start!"을 발표했다.

 

특히, 시즌권 1호 구매자인 김윤식 시장을 초청해 선수단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등 선수단 격려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     © 주간시흥                                                                                                                                        끼께 감독       

 

2부 행사에서는 성남시대표팀과의 친선경기를 진행하며 출정식에 참석한 분들을 위해 선수단의 이번 시즌에 대한 각오 및 전력에 대해 가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이상환 단장은 “2016시즌 시흥시민축구단의 역사적인 출발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팬들과 시흥시민들에게 축구를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축구단은 319일 서울중랑코러스무스탕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2016시즌 힘찬 비상을 시작하고, 시흥시민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축구동호인 참여 이벤트, 관중 참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홈 개막경기를 42일 오후 3시 정왕동 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