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동 체육협의회는 지난 25일 목감동 주민센터에서 동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최제백 도의원과 조원희 시의원, 체육회 임원 및 지역사회 각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의 많은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홍대표의 색소폰 연주와 목감동 어르신 사물놀이 공연, 논곡중학교 청소년 방송 댄스를 시작으로 전임집행부 공로패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신임집행부 추대패 및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김인환 회장의 이임사와 최현배 회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김인환 이임회장은 “2년전 동 체육협의회를 출범하면서 함께 고생하고 도움을 주신 각 동별 회장님들 덕분에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으며, 임기 후에도 체육협의회 발전을 위해서 힘쓰겠다”고 이임사를 밝혔다.
최현배 취임회장은 “초대회장을 맏아 2년여 동안 시흥시 체육진흥 발전을 위해 수고해 주신 연성동체육회 김인환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 시흥시 국민생활체육 발전을 위하여 시흥시 동 체육협의회 회장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동별 체육회는 주민들과 한자리에 모여 서로 화합하고 단합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면서 푸짐한 먹거리와 노래자랑 등을 통해 참여한 주민이 자신의 끼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전달하는 등 시흥시 체육발전에 많은 일임을 해왔다.
김성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