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署,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업무 체결

1사(社) - 1교(校) 업무협약 체결식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2/23 [11:2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2/23 [11:28]
시흥署,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업무 체결
1사(社) - 1교(校) 업무협약 체결식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 서장 장우성은 ’16. 2. 23() 시흥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를 만들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고자 시흥경찰서장, 군서초교, 검바위초교, 옥터초교, 도원초교 각 교장선생님과 우의통신, 대성기업, 네오테크놀러지, 정은패션타운 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1()-1()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1()-1() 업무 협약은 1개의 학교와 1개의 회사가 업무협약(자매결연)을 통해 학교전담경찰관과 등하굣길 캠페인 참여, 통학로 주변순찰 활동, 교통안전 지도 활동을 함께하여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에 동참 하자는 취지이다.

 

1()-1() 업무 협약을 통해 시민들의 적극적 동참을 유도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     © 주간시흥

 

장우성 시흥경찰서장은 “16년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의 첫걸음으로 1()-1() 업무 협약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경찰, 학교, 회사가 하나가 되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시흥시 75개교 1()-1() 업무협약을 모두 체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