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행복한 시흥시로

이상희(경기도의회 의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1/05 [11: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1/05 [11:49]
즐겁고 행복한 시흥시로
이상희(경기도의회 의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존경하는 43만 시흥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으로 큰 무리 없이 의정활동을 할 수 있었고 소기의 성과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5년은 우리에게 큰 혼란과 고통을 안겨준 한해였습니다. 메르스와 가뭄으로 시민들은 불안과 혼란속에 고통을 겪어야 했고, 경제활동 위축으로 중·소상인들의 시름은 특히나 더 컸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은 그러한 위기상황을 꿋꿋하고 슬기롭게 대처하였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역량과 단결된 모습에 감사의 말씀과 경의를 표합니다.

2016년은 우리 시흥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의 중추 도시로서의 입지를 강화 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현재 추진 중인 서울대 시흥캠퍼스의 차질 없는 유치와 배곧 신도시의 성공적 조성이 꼭 필요합니다. 서민이 근심 없이 살아가고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시민 여러분들의 지혜와 힘을 모아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16년은 우리 시흥시민에게 희망과 기회를 안겨줄 해가 될 것입니다. 시민이 즐겁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새해 뜻하시는 소망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