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생활건강(주), 시흥시1%복지재단에 제습기 104 쾌척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7/06 [00: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7/06 [00:12]
한테크생활건강(주), 시흥시1%복지재단에 제습기 104 쾌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6월 30일(화),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 윤진수)에서는 장마철을 맞이하여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캐리어 제습기 104대(가액2천만원)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정구용)에 전달했다.

한테크생활건강(주)는 캐리어 에어컨을 본사직영으로 운영하고,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친환경 생활건강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금년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풍기, 친환경세재, 생수 등 1천만원이 넘는 후원품을 기탁한 바 있다.

후원품을 전달한 한테크생활건강(주) 윤진수 대표는 “여름철, 주거지의 습도가 높은 상태가 지속되면 곰팡이균 증식 등으로 호흡기 질환과 피부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반지하, 오래된 주거지에서 생활하는 저소득가정에 전달되어 의미 있게 사용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여한 시흥시청 주민생활과 이석현 과장은 “2013년부터 한결 같이 우리 시흥시의 저소득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데 감사드린다. 한테크생활건강(주)와 같은 후원자가 있기에 시흥시가 더불어 행복한 도시가 되고 있다.”며 나눔을 격려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시흥시1%복지재단 염명자 부대표이사는 “한테크생활건강(주)는 저소득가정이 지금 필요한 게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그들의 마음까지 살펴 후원하는 따뜻한 나눔기업이다.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에서는 한테크생활건강(주)와 같은 시흥시 기업의 따뜻한 나눔을 기다리고 있다. 나눔기업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