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경찰서(서장 이창수)는 2015. 6. 8(월) 08:50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직무에 충실한 베스트 경찰관 3명에 노고를 격려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14. 8월∼’15.3.26까지 피의자의 거주지에 피해 여성을 감금 시킨 뒤, 상습적인 폭행을 통해 스마트폰 앱을 이용 성매매를 알선·강요하여 5,000만원 범죄 수익금 취득 피의자 검거 및 구속 (SBS 모닝와이드 언론보도 등)한 수사과 박찬호 경사 *위해를 가할 것 같이 협박한 후 주먹으로 폭행하여 금반지를 강제로 전당포에 전당 잡히게 하는 방법으로 50만원을 강취한 강도 피의자 검거한 형사과 봉도근 경장 *ALL SAFE UP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해 5월 외근순찰 중 교통통고서 운전자 122건 등 외근단속 실적 우수 유공한 경비교통과 장진혁 순경 해당 기능별 업무에서 업무유공자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창수 서장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근무해 준 것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모범경찰관을 적극 선발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