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 생활건강(주)(대표:윤진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캐리어 클라 윈드 선풍기 100대, 피톤치드 친환경3종세재 1,800개, 동해해양심층수(생수) 3,120개 등 후원품 5,020여점(가액10,987,12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탁하였다.
2011년에 창립한 한테크 생활건강(주)는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친환경 생활 건강제품을 생산 보급하고, 캐리어에어컨을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2014년에 중소 기업청에서 인증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한 시흥시의 젊고 열정적인 기업이다.
특히 한테크생활건강(주)는 사업 수익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도 나눔에 기여하게끔 한다는 나눔에 대한 열린 시야를 가지고,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기 기부과 후원품 전달 등 작년 한 해에만 1천만 원이 넘는 후원금품을 기탁한 바 있다.
금번에 기탁한 후원품 중 생수 3,120개는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한 ‘제93회 시흥시 어린이날 행사’에 전달되어,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옥구공원을 찾은 시흥시민 모두가 시원하게 목을 축이며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분되었다.
또한 선풍기 100대와 친환경3종세재 1,800개는 관내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저소득층 세대 가가호호에 전달되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도록 따뜻한 선물로 전달되었다.
후원품을 전달한 한테크 생활건강(주) 윤진수 대표는 “시흥시는 기업을 운영하는 삶의 현장 이상으로 남다른 애착이 가는 곳이다. 시흥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다. 회사의 수익금은 물론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추가 수익의 일부는 반드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생각이다. 고통과 어려움은 서로 나누면 절반으로 줄어들고 행복은 두 배가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후원품 전달식에 참석한 시흥시청 주민생활과 이석현 과장은 “경기가 어려운 중에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가정의 달에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큰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며 나눔을 격려하였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한테크 생활건강(주)는 경기가 아무리 어려워도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잊지 않고 실천하겠다는 따뜻한 약속을 해준 고마운 기업이다. 우리 시흥시에 이러한 후원기업이 있어 자랑스럽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시흥시1%복지재단에서는 한테크 생활건강(주)와 같은 시흥시 기업의 따뜻한 나눔을 기다리고 있다. 나눔 기업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