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장현 카네이션하우스, ‘어버이날 행사’진행

장현N플러스빌 주민일동과 함께하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5/08 [12: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08 [12:12]
시흥시 장현 카네이션하우스, ‘어버이날 행사’진행
장현N플러스빌 주민일동과 함께하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어버이날을 이틀 앞둔 5월 6일 시흥시 장현 카네이션하우스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경로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카네이션하우스가 위치한 장현 N플러스 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카네이션하우스를 운영관리하고 있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행사를 주관하였다.

매년 장현 N플러스 빌은 거주노인들을 위한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진행하였으며 올해는 3월 개소한 카네이션하우스를 기념하여 카네이션하우스 회원들과 장현 N플러스 빌 거주노인들이 모두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당일 행사는 어버이날 노래 제창과 큰절을 올리는 개회식이 진행되었고 어르신들을 위한 뷔페로 푸짐한 식사자리를 마련하여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시고 늠내골 문화공연단의 특별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장현동의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는 기회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김윤식 시흥시장은 “경로당이 없어 여가를 제대로 보내지 못했던 어르신들을 위해 카네이션하우스를 세우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였다. 이곳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즐거운 노후 생활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주관한 장현N 플러스 빌 주민대표 회 이상열 회장은 '이 자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참 기쁘다. 어르신들이 장현 N플러스 빌에서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오늘 하루 즐거운 날이 되셨으면 좋겠고 오늘 뿐만이 아니라 매일이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