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현 상생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효도잔치 및 개관 10주년’행사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5/08 [10: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08 [10:14]
함현 상생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효도잔치 및 개관 10주년’행사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현 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안용완)에서는 5월 가정의 달과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5월 13일(수), 복지관 5층 체육관 및 다목적 홀에서 ‘어르신 효도잔치 및 개관 10주년’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 행사로 신명나는 풍물놀이(길놀이)가 진행되고 이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만찬이 무료로 제공되며 기념행사 이후에 함현 중학교 학생들의 난타공연, 박인수 악단, 오카리나 팀, 복지관 금빛대학 어르신의 민요, 우리 춤, 밴드공연, 댄스와 노래공연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 외 부대행사로 시화병원과 함께 하는 무료진료와 네일아트, 손 마사지 등 어르신들이 폭넓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여, 건강 증진 및 정서지원을 도모하고자 한다.

또, 기념식에 참석해주시는 모든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와 간식, 기념품(떡) 등을 대접할 예정이다.

‘어르신 효도잔치 및 개관 10주년 행사’는 지역단체의 따뜻한 도움의 손길(마부감자탕, 교동짬뽕, 떡다움, 하모니마트, 토종한우, 에스파우치, 태형시스템, Korea 농구교실, 파리바게트 청솔점, 교촌치킨 정왕4동점, 김순자 님)로 풍요롭게 준비되고 있다.

함현 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안용완)은 “노인들의 아름다운 황혼을 위해 여가의 장을 마련하고 사회 참여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 함현 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과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욕구에 부합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