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서,경찰과 함께한 어린이날, 즐거워요!!

어린이날 기념 경찰체험 부스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5/05 [18: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05 [18:21]
시흥서,경찰과 함께한 어린이날, 즐거워요!!
어린이날 기념 경찰체험 부스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서장 이창수)는 5일 옥구공원에서 제93회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에 경찰체험부스를 열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부스 내 설치된 모형신호등과 횡단보도를 경찰관 지도를 받으며 바르게 길 건너기교육, 싸이카 타고 경찰관과 사진찍기등 이외에도 학교폭력예방상담 및 실종아동예방을 위한 지문등록코너 등이 마련되었다.

▲     © 주간시흥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이은미, 41세)는 “아이가 싸이카를 타보고 경찰관과 사진도 찍고 즐거운 경험을 심어준거 같아 기분이 매우 좋고 학교폭력상담코너 등 시흥경찰서가 아이들에게 큰 관심을 가져주어 믿음직스럽다“고 말했다.

이창수 시흥경찰서장은 어린이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치안을 만들어야 우리의 미래가 안전하다고 생각한다며 관내 어린이교통사고예방과 실종아동방지 및 학교폭력예방에 경찰은 더욱더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