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우리 땅이 품은 유산' 전시회

오는 8월 1일 연꽃갤러리에서 특별전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28 [00:4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28 [00:44]
‘시흥, 우리 땅이 품은 유산' 전시회
오는 8월 1일 연꽃갤러리에서 특별전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시흥의 땅과 바다, 하늘이 품은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기획전시가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생명농업기술센터 1층 연꽃갤러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우리 땅의 소중한 문화유산과 자연유산, 그를 지켜봐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아기자기하게 구성한 기획전시며, 수천 년을 거듭하며 시흥시민들이 살아온 우리 땅과 발자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연꽃이 만개한 연꽃테마파크를 찾는 시민들에게 우리의 가장 오래된 이야기,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일곱가지 테마 유산을 소개하고, 여기에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이 체험할 수 있는 오브제와 포토존 등을 연출하여 특별전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다. 또한 내일에 보내는 메시지와 꿈을 연꽃에 띄우는 전시 에필로그에도 직접 참여 가능하다.

뜨거운 여름 8월, 연꽃갤러리에 들러 불볕 더위를 피하고, 특별전 ‘시흥, 우리땅이 품은 유산展’을 통해 우리 땅의 소중한 가치를 감상해보길 바란다.

/ 문화 : 문화관광과 031-310-67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