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비전아카데미 워크숍 가져

지난 4일 대부도 허브펜션에서 성황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11 [18: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11 [18:19]
시흥시비전아카데미 워크숍 가져
지난 4일 대부도 허브펜션에서 성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4일 대부도 허브펜션에서 성황
주간시흥 부설로 운영되고 있는 명품 시흥시비전아카데미는 지난 4일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 회원 간의 돈독한 우정을 나눴다.
▲     © 주간시흥

이번 워크숍은 시흥시비전아카데미 운영위원회(위원장 전석교)에서 주관하여 진행했으며 이날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족구 등으로 회원들의 몸을 푼 회원들은 야외에서 마련된 저녁식사를 같이하고 이어 실내에서 본격적인 워크숍을 진행 각 개인 소개 등을 통해 회원들이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했으며 특별 공연으로 초청된 품바공연과 민속무용 등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체 준비한 오락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이 3개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펼치면서 회원들의 단합을 이끌어 냈으며 각 팀별 성적에 따라 상품을 나누어 주었으며 개인별 장기자랑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     © 주간시흥

다음날에는 아침 일찍 주변에 숨겨놓은 보물찾기로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으며 식사 후 1분 스피치를 통해 시흥시비전아카데미의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워크숍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서는 대부도의 명물인 칼국수로 식사를 함께하고 워크숍 일정을 마감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비전아카데미는 현재 70여명의 회원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매월 둘째 주 월요일 경기과학기술대학 컨퍼런스홀에서 국내외 유명강사를 초청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의를 통해 회원들의 품격을 높여가고 있으며 회원들 간의 다양한 정보교류는 물론 가입회원의 업종제한을 통해 회원 업체 간 사업교류도 활성화 시켜 나가고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