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署, 김도연 교육생 등 26명, 현장 실습 교육 실시

충성! 신임순경 280기 시흥경찰서 실습을 명 받았습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6/23 [00:1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6/23 [00:17]
시흥署, 김도연 교육생 등 26명, 현장 실습 교육 실시
충성! 신임순경 280기 시흥경찰서 실습을 명 받았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는 지난 16일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일 까지 7주간 신임 280기 김도연 등 26명의 중앙경찰학교 교육생에 대해 현장 실습 교육을 실시 중에 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현장 실습 교육은 5주간 지구대 현장실습 진행 후 형사당직 실습 등 경찰서 교육으로 진행되며, “직접적인 현장체험을 통해 교육생들이 일선으로 나오기 전 실질적인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신윤균 서장은 실습생과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여러분과 같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우수한 인재들이 경찰 조직에 유입되는 것은 바람직한 현상”이라며 “남은 교육기간 현장에서 느끼는 국민의 요구를 잘 배우고 돌아간다면 앞으로 경찰생활에 있어서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도연 교육생은 “실습기간동안 선배님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돌아가 국민의 눈높이에서 국민을 위한 경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배석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