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복지관, 제13회 어린이 백일장대회 시상식 개최

군자초 5학년 이지은 학생 대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6/09 [00: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6/09 [00:12]
거모복지관, 제13회 어린이 백일장대회 시상식 개최
군자초 5학년 이지은 학생 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은 지난달 28일 복지관 강당에서 KRA한국마사회 시흥지사와 함께하는 제13회 시흥시 어린이 백일장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내빈, 수상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경과보고, 동영상 시청, 시상, 대상 수상작 낭독,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당일 제출된 원고 260여 편을 심사하여 총 24명의 입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였으며, 군자초등학교 5학년 이지은 학생이 영애의 대상(시장상, 수상작-약속)을 차지했다.

본 대회 심사를 맡은 소래문학회는 “대상 수상작 ‘약속’ 은 사소한 사례를 통해 약속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면서 가족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한 글”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최우수상(국회의원상)을 차지한 도일초등학교 4학년 신송하 학생의 ‘약속’ 은 나무가 초록의 새잎을 틔우기 위해 서로 흔들리는 것처럼 약속도 서로의 동의와 공감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글이라고 평가했다.

이재경 관장은 “백일장대회를 통해 독서의 중요함을 일깨워주고 책읽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싶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창의력과 자기 표현력을 향상시키고 성취감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창작활동과 아동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 총 25명
대    상 - 이지은
최우수상 - 이남규, 신송하
우 수 상 - 정재혁, 강경민, 심진희, 김민채
장 려 상 - 문가인, 윤유진, 송윤호, 김효은, 황규빈, 김황미
입    상 - 조은서, 성태경, 장민경, 이정윤, 임채현, 최윤정, 구민건, 박규리, 심예원, 하유솔, 김예리, 민지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