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어린이도서관, 북스타트 자원활동가 양성교육

오는 22일부터 5주간 교육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5/11 [22:3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5/11 [22:35]
정왕어린이도서관, 북스타트 자원활동가 양성교육
오는 22일부터 5주간 교육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이 오는 21일까지 ‘북스타트(Book-start) 자원활동가 양성교육’ 참여자 신청을 받는다.

교육은 오는 22일부터 6월 19일까지 5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영유아 발달단계 및 그림책에 대한 깊이 있는 교육이 이뤄져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유아교육과 교수 및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으로부터 평소 몰랐거나 궁금했던 교육 및 독서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교육수료 후에는 북스타트 활동 홍보, 책꾸러미 배부, 책놀이 프로그램 진행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정왕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책을 좋아하고, 나아가 도서관에서 미래 세대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활동에 관심이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부 교육내용 및 일정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통합홈페이지(www.shcitylib.or.kr)를 참고하면 되며, 전화(310-5181, 5186)로 접수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