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총동문회는 지난달 24일 경기과기대 컨퍼런스 홀에서 제7차 정기총회 및 제7·8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홍순영, 김진균, 임금호, 성용재, 심재환 역대 회장을 비롯해 김종웅 자문위원, 총동문회 임원과 각 기수 회장, 임원 등 많은 원우들과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제1부로 정기총회를 갖고 이태수 7대회장의 주제로 지난 2013년도 사업 예산 집행 및 감사결과 보고 등의 안건을 처리 했으며 2014년도 총동문회장과 감사를 선출했다.
이 자리에서 원우들은 총회 안건을 모두 의결하도록 했으며 총동문회장에는 박원근(12기) 두루죤 대표이사를 선출했으며 안재준, 문수옥 원우를 감사로 선출했다.
이어 박원근 8대 회장당선자는 2014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상정 처리했으며 임원 및 사업예산 등에 대해서는 임시총회를 통해 의결하기로 하고 1부 총회 행사를 마감했다.
이어 2부 행사로 진행된 이·취임식 행사가 진행됐으며 이태수 이임회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해왔으며 그동안 원우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임기를 잘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한다.”고 말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신임 회장 선출된 박원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맡은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하여 경기과기대 G-AMP가 더욱 활성화 되고 발전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히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도 당부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