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시흥청년회의소 신년 하례식

올해 세계경제전망과 투자안내 강의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1/13 [14: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1/13 [14:14]
2014년 시흥청년회의소 신년 하례식
올해 세계경제전망과 투자안내 강의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청년회의소(회장 김영호) 신년 하례식이 지난 3일 대야동 팰리스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 하례식에는  이귀훈 시의장, 임병택 도의원, 조원희, 윤태학, 문정복 시의원, 신부식 경제학박사, 한인수 전 도의원 및 시흥청년회의소 임원 및 관계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등이 이어졌으며 이후 단배의식(상호 신년인사)과 신년사 순으로 1부 행사가 끝났다.
 
이귀훈 의장은 축사를 통해 "시흥청년회의소의 젊음과 패기로 2014년 청말띠의 해 푸른 말처럼 시흥의 발전을 위해 더 빠르고 힘차게 뛰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2부 행사에서는 신년맞이 만세 삼창으로 하나된 모습을 보여줬으며, 앞으로 청년회의소를 이끌어갈 인문들이 앞에 나와 내빈들에게 세배로 신년 인사를 대신했다.

이어 케익 커팅 및 건배제의를 통해 내외빈 모두가 시흥청년회의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으며, 신년찬을 함께 나누며 하례식을 마무리 했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김영호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지 못한 것이 내내 아쉽고 우리 청년회의소 가족들과 자리를 함께하신 내외빈에게도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젊음과 패기 넘치는 시흥청년회의소로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길"당부했다. 또한 "2014년 새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시흥시를 이끌어 나가는데 큰 역할을 앞장서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석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