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재)시흥충청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

충청가족들의 뜨거운 열기속 성황리 마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12/16 [17: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12/16 [17:41]
2013년 (재)시흥충청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
충청가족들의 뜨거운 열기속 성황리 마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충청인들의 모임으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재)시흥충청향우회 연합회(회장 김종업)는 지난 7일 신라컨벤싱 웨딩홀에서 2013년 (재)시흥충청향우회 송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이귀훈 시흥시의회 의장과 김복연, 조원희, 윤태학, 문정복, 이성덕 시의원 및 김진경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장, 임병택 도의원 등 내ㆍ외빈과 수 많은 충청향우회 가족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매웠다.


▲     © 주간시흥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된 본 행사는 정기입장, 국민의례, 내빈소개, 연혁보고 순으로 이어졌으며, 이후 향우회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을 해온 우수회원 표창과 함께 김종업 회장에 대해 충남 도지사의 공로패 전달식이 진행되어 축하객들에게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     © 주간시흥

 
김종업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예로부터 우리 충청인은 효와 예를 중요시 하는 사람들이다"라며 "나보다는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후덕한 인심을 바탕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고 모두가 화합하는 살기좋은 시흥시를 위해 모든 충청인들이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하며 이번 송년회를 계기로 화합된 분위기 속에 흥겹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또한 이날 송년회에 참석한 모든이들에게 골고루 상품을 선물하기 위해 300만 원 상당의 52인치 스마트 TV를 비롯해 자전거 5대, 외식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며, 김종업 회장 이하 40명 이상의 임원진이 후원을 했다.


▲     © 주간시흥

 
본 행사가 끝난 후에는 2부 행사로 저녁 식사를 함께 나누며 초대가수 공연과 향우인 노래자랑의 시간으로 즐겁게 송년회를 마감했다.

 
/배석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