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한영수) G-AMP 총동문회(회장 이태수)는 지난 26일 경기과하기술대학교 대운동장 잔디구장에서 제7대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풍성한 대회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총동문회 13기(회장 강신기) 가 주관이 되어 진행됐으며 총동문회 임원과 각 기수 임원 및 회원 등이 참석하여 소통과 화합, 창조, 변화 팀으로 나뉘어 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이태수 회장은 “풍요로운 계절 일상을 내려놓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 바라며 이런 기회를 통해 회원 모두가 구체적인 친교와 교류의 시간 만들어 가기 바란다.”고 말했으며 강신기 대회장은 “이번 대회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회원 간의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협조해준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강신기 대회장은 학교 측에 장학기금을 전달했으며 그동안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원우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어린이 깜찍한 벨리댄스 막을 연 이날 체육대회는 각 기수별로 요란하고 풍자스러운 모습 등 다양하게 준비하여 입장 흥미를 자아냈으며 난타공연을 끝으로 개막식이 마감됐다.
풍성한 먹거리로 준비된 점심식사를 마치고 경기에 들어갔으며 축구, 족구, 줄다리기, 계주 등 다양한 경기를 치르며 회원들은 더욱 화합된 모습을 보였으며 대회가 끝난 뒤에는 경품추첨으로 즐거움을 더하며 대회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