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 충청향우회(회장 최장일)는 지난 9월 29일 정왕동 소재 소망공원에서 2013년도 한마음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시흥시장, 조정식 국회의원, 김왕규 새누리당 시흥을 당협위원장, 최재백, 이상희 경기도의회의원을 비롯해 김영철시의원, 이성덕시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이자리에는 곽정현중앙회총재 김봉환중앙회사무총장 및 중앙회운영위원, 안산충청향우회 유재현회장과 수석부회장 등 충청향우회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그자리에서 충청장학재단으로부터 다섯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50만원과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한편 최장일 회장은 향우회 발전에 공헌한 회원들에게는 표창을 시상했으며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대회는 연성지회, 거모지회 정왕 1지회, 정왕2지회로 나누어 지회별 대회로 진행되어 회원간의 우호를 다지고 화합을 위한 행사로 펼쳐졌다. 대회진행요원들이 당일 새벽까지 내린 비로 행사진행을 우려 했으나 마침 비가 그치고 날씨가 좋아지면서 행사가 정상적으로 잘 진행됐으며 운동장에서는 족구, 피자, 발야구, 릴레이 등이 진행됐으며 각 지회별 푸짐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풍성한 잔치 마당이 이뤄졌고 회원들이 후원하여 마련된 많은 경품들은 추첨을 통해 회원들에게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