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ㆍ신천권, 생활환경개선 주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생활환경 개선 주민 만족도 조사 및 주민 의견 적극 수렴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08 [10:10]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08 [10:10]
대야ㆍ신천권, 생활환경개선 주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생활환경 개선 주민 만족도 조사 및 주민 의견 적극 수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 대야ㆍ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대야ㆍ신천권역의 생활환경 개선에 대한 주민 만족도를 조사하고, 사업 관련 정책 방향성에 대해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118일부터 1122일까지 약 15일간 설문조사를 시행 중이다.

 

설문지는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돼 있으며, 대야ㆍ신천동 관계단체에도 홍보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주민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주민 만족도와 전반적인 개선이 필요하거나 집중해야 할 영역 등 향후 정책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전생활과에서 추진하는 생활환경개선 핵심 사업은 주차 관련 사업(나눔주차장, 거주자 우선주차시간제), 도로 유지ㆍ보수와 관리, 가로환경 관리, 공원ㆍ하천ㆍ녹지 관리, 생활 불편 민원 관리 등 크게 5개 분야로 나눠 있으며, 설문 문항은 총 14개로 구성돼 있다.

 

김익겸 안전생활과장은 다양한 불만족 민원 해소를 위해 상인회, 마을기업, 자원봉사센터 등 지역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강조하면서, “대동제 시행 9주년을 맞아 2024년도 사업을 돌아보고 주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자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원도심의 특성을 고려해 생활 기반 시설을 개선하고, 생활안전 및 불편 사항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겠다라고 말했다.

 

설문조사 참여는 링크(https://naver.me/GsjmsmGV) 또는 홍보물의 큐아르(QR) 코드에 접속해서 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 관련 문의는 안전생활과(031-310-2695)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