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어린이도서관으로 여행을 떠나요

1박2일 여름캠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8/12 [16:5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8/12 [16:52]
정왕어린이도서관으로 여행을 떠나요
1박2일 여름캠프, 여름 독서교실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관장 박영호)은 12일부터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박2일 여름캠프’와 ‘3일간의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무더운 여름날 어린이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다.

1박2일 여름캠프는 3~4학년을 대상으로 ‘한발 두발, 1박2일 전래놀이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협동제기차기, 대왕딱지치기, 보드놀이, 담력체험 등으로 도서관에서의 하룻밤을 알차게 보낼 예정이다.

여름독서교실은 ‘도서관에 간 사자’라는 주제 도서를 통해 1~3학년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이 재미있고 신나는 곳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예정이다.

주 내용으로는 사라져가는 섬 투발루에 대한 북아트 체험으로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사방치기 등의 전래놀이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도서관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어린이는 시흥시도서관통합홈페이지(www.shcitylib.or.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정왕어린이도서관(310-5180~1)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여름방학의 끝자락에 뜻 깊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어린이들은 정왕어린이도서관의 책 여행에 동참해보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