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시흥알리기 영어스피치 대회 개최

최우수상 함현초 조승지, 이서림, 박수진 학생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7/23 [10: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7/23 [10:58]
정왕4동 시흥알리기 영어스피치 대회 개최
최우수상 함현초 조승지, 이서림, 박수진 학생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4동 주민센터(동장 김문순)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희동)가 공동 주관하고 시흥시가 주최한 지난 13일 초ㆍ중학생 대상으로 시흥 알리기 영어 스피치 대회를 개최했다.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대회는 함현초, 송운초ㆍ중에서 28명 총 10팀이 참가했으며, 3명이 한 팀을 이뤄 두명이 영어로 대화하고 한 명이 우리말 해석 또는 2명이 한 팀을 이뤄 해석은 PPT로 대신하는 발표형식으로 진행됐다.

발표내용은 오이도와 연꽃테마파크, 관곡지 등 시흥 알리기에 대한 내용으로 시장 인터뷰, 뉴스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이뤄졌다.

또한 조정식 국회의원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교수, 영어강사 등이 심사를 맡았으며 김윤식 시장이 직접 시상에 나섰다.

이번 대회를 진행한 정왕4동 김문순 동장은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갈 꿈나무인 초ㆍ중학생을 대상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실력도 뽐내고, 시흥시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건전하고 활기찬 마을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영어스피치 대회 수상내역
최우수상 - 함현초 6학년 박수진, 이서림, 조승지
우수상 - 송운중 1학년 문은지, 송유진, 최희진
우수상 - 함현초 4학년 이인영, 조인지, 정수빈
장려상 - 함현초 5학년 박민지, 박재민, 이현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