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도서관, 6월부터 ‘필사 공간’ 운영

제10회 교보 손 글씨 대회와 연계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04 [07:47]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04 [07:47]
장곡도서관, 6월부터 ‘필사 공간’ 운영
제10회 교보 손 글씨 대회와 연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장곡도서관은 6월부터 필사 공간을 10회 교보 손 글씨 대회와 연계해 운영한다.

 

장곡도서관 필사 코너는 2층 열람실에 마련돼 있으며, 시민들이 책 속 좋은 문장을 필사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도서관은 10회 교보 손 글씨 대회에 단체 참가를 연계하고 있다. 77일까지 시민 누구나 필사 공간에 비치된 응모지에 손 글씨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도서관에서는 이를 취합해 710일 예선에 응모할 계획이다. 손 글씨 공모전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은 폰트로 제작될 기회를 얻게 된다.

 

장곡도서관은 교보 손 글씨 대회와 연계한 단체 참가 이벤트를 통해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이 독서와 글쓰기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고, 도서관에 관한 관심을 높이며 지역사회의 문화 활동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https://lib.siheu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장곡도서관(031-310-523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