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비전포럼, 제1회 효 잔치 개최

어르신을 위한 축제로 감사와 즐거움 선사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03 [11:11]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03 [11:11]
시흥시비전포럼, 제1회 효 잔치 개최
어르신을 위한 축제로 감사와 즐거움 선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비전포럼에서 주최한 제1회 어르신 효 잔치가 신천동 들풀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로,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행사는 백금화 사무총장(시흥시민대학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내빈과 참석자 소개가 이루어졌다. 이어 황정기 시흥비전포럼 5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한다.”며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들의 모임인 시흥비전포럼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활동을 펼쳐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개회식에 이어 2부에서는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신기한 마술쇼와 함께 이가은 등 가수들의 무대가 진행되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어르신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는 시간도 마련되어 서로의 노래 실력을 뽐내고 다함께 춤을 추는 등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2부 행사가 끝난 후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준비된 맛있는 식사시간으로 참석자들은 함께 식사를 같이하며 담소도 나누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행사 중간중간 행운추첨을 통해 다양한 마련된 상품들이 어르신들에게 선물로 주어졌다.

 

비전포럼 관계자는 이번 제1회 어르신 효잔치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 시흥시비전포럼은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사회에 도움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