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복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출마 선언

“겸손하게 실력으로 승리하는 경기도당 만들 것”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5/30 [13:10]
박영규 기사입력  2024/05/30 [13:10]
문정복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출마 선언
“겸손하게 실력으로 승리하는 경기도당 만들 것”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문정복(경기 시흥갑) 의원은 30"겸손하게 실력으로 승리하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을 만들겠습니다"며 차기 경기도당위원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문정복 의원은 이날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가진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정권교체 선봉역할의 경기도당 당원이 강한 내실있는 경기도당 공정한 경기도당 지방의원의 역량을 높이는 경기도당 실력있는 경기도당 등 5대 핵심 비전을 전면에 세웠다.

문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보여준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국민의 삶을 책임지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이며 "윤석열 정권의 폭정에 지친 우리 국민들의 삶을 위로하고 이재명 대표와 함께 정권을 되찾아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먼저 경기도당의 당원이 100만명이 넘고 권리당원은 40만명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체계적인 당원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내실있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공언했다.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에 충실한 공정한 경기도당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기초·광역의원들의 역량을 높여 경기도당의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또 경기도당과 지역위원회 간 당원간담회를 신설하여 각 지역 현안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숙원사업 예산확보, 공약이행 강화를 통한 성과를 만들어내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국민과 당원이 승리하는 경기도당을 만들기 위해 원외·원내 구분없는 공동 당원행사를 정례적으로 실시하여 당의 외연을 확장하여 2년 후 지방선거, 3년 후 대통령 선거 승리를 위한 지지기반을 튼튼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문정복 의원은 "궁극적으로는 당원만을 위한 경기도당을 넘어""경기도민 모두에게 윤택한 삶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문정복 의원은 고 제정구 의원 선거운동원을 시작으로 국회의원 보좌관, 시흥시의회 의원,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역임해 당·정에 대한 사정에 밝고, 특히 전국단위 선거 조직관리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이뤄내는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