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건강걷기 등 시니어모델워킹 무료 특강’ 행사 성료

- 시니어모델워킹 프로그램을 통한 건강하고 당당한 중장년 기대 -

권영숙 | 기사입력 2024/05/22 [09:09]
권영숙 기사입력  2024/05/22 [09:09]
시흥도시공사, ‘건강걷기 등 시니어모델워킹 무료 특강’ 행사 성료
- 시니어모델워킹 프로그램을 통한 건강하고 당당한 중장년 기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권영숙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17일 가정의달을 맞아 시흥국민체육센터(하중동)에서 진행된 시니어모델워킹 무료 특강행사가 많은 시민들의 관심 가운데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관내 중장년층의 건강증진과 자신감 있는 삶을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 이번 무료 특강에는 약 30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였으며, 바른 자세교정, 건강 걷기 등을 체험했다.

 

이날 '시니어모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바르게 걷는 방법을 비롯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체형관리와 바른 자세 교정, 이미지 메이킹 등을 배울 수 있었다. 또한, 혈액순환 효과와 하체 근력도 생겨 건강에 큰 도움을 주고, 심리적으로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시니어모델워킹 프로그램은 6월 특화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운영 예정으로 참여 대상은 40세 이상 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흥국민체육센터(031-8084-01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중장년층의 건강하고 당당한 삶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시흥시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