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은계호수공원엔 힙한 아티스트 총출동,

‘시흥 힙한 페스티벌’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4/05/17 [09: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4/05/17 [09:38]
5월 25일 은계호수공원엔 힙한 아티스트 총출동,
‘시흥 힙한 페스티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오는 525일 오후 530분부터 830분까지 은계호수공원에서 ‘2024 시흥 힙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4 시흥 힙한 페스티벌은 힙합이라는 대중문화 콘텐츠를 활용해 시흥을 전국적인 문화명소로 특화하고, 스마트한 문화도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된 축제다. 국내 유명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비보잉 댄스팀과 DJ 공연 등이 마련돼 청년들이 주축이 되는 자유로운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10’ 우승자이자 최근 힙합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래퍼 조광일2018년부터 레게 강 같은 평화로 활동하며 특유의 다양하고 풍부한 멜로디를 주는 스컬&하하’, 부드럽고 드라마틱한 노래 구성을 통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MC스나이퍼등 실력 있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시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사전 공연으로 힙합의 또 다른 장르인 브레이킹 댄스 그룹 와일드몽키즈와 스페셜 DJ ‘뉴진스님의 화려한 디제잉으로 축제의 문을 열어 은계호수공원 일대를 힙합 분위기로 물들인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시흥시청 누리집과 누리소통망(SNS),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031-310-6733)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