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화공단의 지원상가인 시화공구상가 사업협동조합(이사장 서일수)은 지난 18일 오후 고객유치행사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상가 조합원은 물론 산업진흥원 박춘호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유병욱 산업진흥원장, 정종혁 시흥시장 비서실장, 김시곤 경기지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고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다양하게 진행됐다.
행사는 1부 의전행사와 2부 문화행사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김태경 상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의전행사는 내빈소개에 이어 서일수 이사장의 인사말과 내빈 축사 등으로 이어졌었다.
이 자리에서 서일수 이사장은 “저희 공구상가가 전통시장으로 허가된 것은 많은 분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전통시장으로 자격을 갖추고 보니 시흥시를 비롯해 많은 기관들의 지원을 받게 됐으며 오늘과 고객유치행사도 가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계속 이어지도록 노력하여 시화공구상가 조합을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춘호 위원장과 유병욱 산업진흥원장, 정종혁 비서실장, 김시곤 회장 등 주요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시화공구상가조합의 전통시장 지정을 위해 노력해주신 서일수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및 고객유치행사를 펼칠 수 있는 것을 축하하고 지속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2부 행사는 벨리댄스 및 초대가수 공연행사와 노래자랑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다양한 먹거리를 나누었으며 협찬받은 많은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전달되는 등 상가 내 조합원과 고객들이 하나 되는 행사로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