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3/25 [14:24]
시흥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사업설명회 실시
기관별 맞춤형 위생 및 영양 관리 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사업설명회 진행 모습

부천대학교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시흥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시흥시센터)가 지난 319ABC행복학습타운에서 시흥시 관내 사회복지급식소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사업설명회는 2024년 사업비 증액에 따른 지원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미등록 사회복지급식소를 대상으로 센터 지원사업 안내 및 등록 유도를 위하여 실시했다.

 

시흥시센터는 사업설명회에서 참석자를 대상으로 순회방문 지원 서비스, 대상별(이용자, 조리원 등) 교육 지원, 정보제공(식단, 통신문), 이용자 영양관리 등 센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홍보하며 센터 등록에 대해 적극적으로 유도하였다.

 

최은영 시흥시센터 센터장은 지원이 가능한 사회복지시설 급식소 수가 확대된 만큼 급식 사각지대가 없도록 기관별 맞춤형 위생 및 영양 관리를 강화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시흥시센터는 237월 개소 이후 등록된 기관에 대한 요구도와 만족도를 반영한 기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등록 기관으로부터 매우 높은 만족도와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