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갑) 총선 ‘더불어민주-진보당’ 문정복 후보로 단일화

민주개혁진보진영 문정복 단일 단일 후보로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3/20 [14:47]
박영규 기사입력  2024/03/20 [14:47]
시흥(갑) 총선 ‘더불어민주-진보당’ 문정복 후보로 단일화
민주개혁진보진영 문정복 단일 단일 후보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갑지역 22대 총선에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와 홍은숙 후보가 후보 단일화를 밝히고 문정복 현 국회의원을 민주개혁진보진영에 단일 후보로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와 진보당 홍은숙 후보는 20일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기자회견문을 낭독하여 각각의 입장을 전하며 문정복 후보로의 단일화됐음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홍은숙 진보당 시흥갑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 민주개혁진보진영에 단일 후보로 문정복 후보이다.”라며 퇴행하는 대한민국과 할 일 많은 시흥에 민주당과 진보당은 공통공약을 합의하고 실현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하고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정복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민주개혁진보연합의 합의 정신에 따라 한뜻이 되어 준 홍은숙 위원장과 진보당 관계자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단합하고 단결해야 윤석열 정권을 심판할 수 있다.”라며 민주당과 진보당이 연대하여 협약한 개혁 입법과 정책과제에 대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