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남부권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3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운영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3/14 [15:10]
함미해 기사입력  2024/03/14 [15:10]
시흥시 남부권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3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중앙도서관은 시민의 풍요로운 독서문화 생활을 지원해 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322일부터 611일까지 운영한다.

 

중앙도서관을 비롯한 남부권 4개 공공도서관(군자ㆍ정왕어린이ㆍ배곧ㆍ월곶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시민의 독서력 향상과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는 나를 찾는 그림책 인문학 그림책으로 대화하는 하브루타마음으로 춤추는 아이가 지혜롭다 등 그림책과 함께 가볍지만 깊이 있는 독서 세계로 이끌어 줄 흥미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과 함께 독서 미술! 마음을 담는 그림책 요리 오감 만족 그림책 놀이터 (주말 독서살롱) 푸드아트 독서 놀이 등 어린이의 문해력 성장과 함께 독서 흥미를 증진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영어원서 활용, 수학ㆍ과학 개념 이해, 환경보호 등의 교육을 통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번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시흥시도서관 누리집(http://lib.siheung.go.kr)을 통해 도서관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자세한 강좌 내용과 기타 문의 사항은 시흥시도서관 누리집의 공지 사항을 확인하거나 시흥시 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