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매혹적인 선율 클래식에 기대어’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2/29 [13:26]
함미해 기사입력  2024/02/29 [13:26]
시흥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매혹적인 선율 클래식에 기대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오는 314일 오후 730분에 시청 늠내홀에서 시흥시립합창단의 제16회 정기연주회 매혹적인 선율 클래식에 기대어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4년을 맞은 시흥시립합창단의 첫 번째 정기연주회다. 시흥시립합창단은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 및 성악가와 협연해 독일의 작곡가 브람스의 운명의 노래와 이탈리아의 작곡가 푸치니의 영광송을 공연한다.

 

시흥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 속에 바흐솔리스탠서울 오케스트라가 후기 낭만주의 음악을 아름답게 재현해 풍부한 사운드로 공연의 웅장함을 더하고, 공연의 품격을 높일 테너 신상근, 바리톤 우경식의 솔로 연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정기연주회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 한 해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34일 오전 9시부터 31318시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해 문화예술공연 메뉴로 들어가 본인 인증을 한 후 예약하면 된다.

 

공연 관련 문의 사항은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2)으로 전화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