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족센터, ‘설맞이 복주머니’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2/20 [15:01]
함미해 기사입력  2024/02/20 [15:01]
시흥시가족센터, ‘설맞이 복주머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사회복지법인 복음자리에서 위탁 운영 중인 시흥시가족센터에서 설을 맞아 사례관리 가정 중 아동이 있는 23가정에 설맞이 복주머니를 전달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시흥다어울림아동센터(박원규 소장)에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장난감과 생필품을 후원하였다. 시흥시가족센터는 장난감·생필품을 포함한 설맞이 복주머니가방을 지역 내 취약·위기 아동이 있는 23가정에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했다.

 

  © 주간시흥


설맞이 복주머니를 받은 다문화가정 송○○씨는 아이들 좋아하는 캐릭터 상품도 들어있고, 자주 사용하는 핸드워시도 들어있어 좋아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으며, 다른 가정들도 명절에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선물을 받아서 좋다.”등의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시흥시가족센터는 이외에도 시흥 거주민을 대상으로 경제적 문제, 학업 문제, 개인가정사 등 여러 욕구 해결에 도움을 주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가족센터 통합사례관리팀 070-4235-0420으로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