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SK에너지 난방유 지원사업 선정

우수 경로당 12곳 720만 원 상당 난방유 상품권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2/15 [15:23]
함미해 기사입력  2024/02/15 [15:23]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SK에너지 난방유 지원사업 선정
우수 경로당 12곳 720만 원 상당 난방유 상품권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가 ‘SK에너지 행복나눔 난방유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지난 14일 관내 우수 경로당 12곳에 개소별 60만 원, 720만 원 상당의 난방유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품권 전달식에는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을 비롯해 임정숙 SK군자봉주유소 대표(SK직영 주유소), 우수 운영 경로당 12곳의 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후원받은 난방유 상품권은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를 통해 12곳 경로당의 난방유를 구매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는 경로당 운영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SK에너지 행복나눔 난방유 지원사업에 공모해 2,400만 원 상당의 난방유 상품권을 후원받아 관내 12곳 경로당에 각 2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한 바 있다.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SK에너지 행복나눔 난방유 지원사업에 선정돼 관내 경로당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면서 전달한 상품권이 경로당 운영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현자 시흥시 노인복지과장은 이번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해주신 SK에너지와 경로당 활성화 사업을 위해 자원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