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풍요로운 설날맞이로 어르신과 함께해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2/13 [16:09]
함미해 기사입력  2024/02/13 [16:09]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풍요로운 설날맞이로 어르신과 함께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설날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8일까지 어르신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위한 명절맞이 후원품을 지원했다.

 

이번 설 명절에는 SPC삼립,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한은행, 국민연금 시흥지사 후원으로 진행했으며,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후원품은 SPC삼립 빵 1030()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생필품 신한은행 밀박스 16박스(45천원 상당) 국민연금 시흥지사 온누리상품권 30만원으로 지원됐으며, 지역과 함께한 명절 행사로 의미가 크다.

 

  © 주간시흥

 

이선미 관장은 설날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덕분에 명절 기간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8일에는 경로식당 이용자와 무료급식 및 식사배달 대상자에게 영양을 고루 갖춘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경로식당 이용자 권OO(76) 어르신은 명절 음식도 혼자 해 먹지 못하는 상황이라 적적했는데 명절 음식까지 챙겨 주니 고마운 마음이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정기적 안부확인, 식사배달, 정서지원, 치매예방 등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르신의 행복한 노년을 위해 평생학습, 사회참여, 노인일자리 등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