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함미해 기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이하 경기과기대, 총장 허남용)는 지난 31일 제2캠퍼스 컨퍼런스홀에서 제18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과기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시흥시 관내 중소기업 대표를 대상으로 100대 유명강사진으로 구성된 4차 산업혁명과 K-콘텐츠 산업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수도권을 대표하는 ‘고품격’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이다.
제18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취임식에는 허남용 총장, 오승준 평생교육원장, G-amp 총동문회 회장단 및 임직원과 교직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취임식 전 제17대 총동문회 정기총회 후 감사패 전달 및 임명장 전달식이 같이 진행되었다.
허남용 총장은 “G-amp 총동문회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우리 대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총동문회 원우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대학과 G-amp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축사를 전했다.
전종철 제17대 총동문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도움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봉사와 희생의 마음으로 회장직을 맡아주신 이성열 총동문회장님과 김용흠 사무총장님 이하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이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성열 제18대 총동문회장은 “동반자라는 마음으로 함께 활동하며, 서로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줄 수 있는 G-amp 총동문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임사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