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능곡동(동장 권순걸) 주민센터에서는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성범석)가 주관하고 지역 내 상가 한가람문고ㆍ문구, 베스트마트, (주)한국엔지니어링에서 후원한 ‘꿈이있는 능곡동 아이들과 사랑나눔’행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주관하고 후원한 성범석 능곡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상가 대표들을 비롯해 김태경, 조원희 시의원과 동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렵지만 웃음을 잃지 않고 꿋꿋이 자라고 있는 유,초년생들이 있는 아이들에게 학용품세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세트 라면 등을 후원자는 취지에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성범석 위원장은 “꿈을 잃어가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지난 2월 정례회의에서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데 힘써보자고 결정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한 푼 두 푼 모아 이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을 위해, 소외계층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태경, 조원희 시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행정동 순서로는 막내지만 하는 일을 보면 맏형 역할을 하고있다”며 “따뜻한 손길이 많이 필요한 가정에 뜻있는 일을 하는 능곡동에 올때마다 감동을 받고간다”고 주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권순걸 능곡동장도 앞으로도 어르신과 아이들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에게 최대한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불어 사는 능곡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