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함미해 기자]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8일(목)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떡국 나눔 행사를 열었다.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84인분)을 나누며 새해 안부 인사를 나누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어르신들에게 떡국뿐만 아니라 생필품 꾸러미(떡, 라면)까지 준비하여 이웃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떡국 나눔 행사를 후원한 이종균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맞아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염원한다.”며 “떡국 한 그릇이 작은 나눔이지만 소외된 이웃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과 뜻깊은 활동으로 인연을 맺게 되어 보람되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본 복지관은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공존, 미래, 존중, 참여를 핵심가치로 주민이 행복한 국경없는 마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기타 문의 :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과 031-319-6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