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정왕2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11일 제3기 주민자치회 발대식과 주민자치회장 이ㆍ취임식 을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소영)에서 개최했다.
정왕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해 말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위원 선정 절차를 거쳐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간 주민의 대표기구로서 활동할 제3기 주민자치를 구성했다. 지난해 12월 21일 임시회의를 거쳐 신임 회장으로 김덕용 주민자치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120여 명이 참석한 행사는 이임회장(양자순 제2기 주민자치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제2기 주민자치회 임원들에 대한 감사장 전달, 취임회장(김덕용 제3기 주민자치회장)에 대한 취임패 전달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ㆍ취임식과 제3기 주민자치회 위원 발대식도 이뤄졌다.
2020년부터 1기와 2기를 거쳐 4년간 정왕2동 주민자치회장을 연임하며 주민자치의 활성화에 힘써온 양자순 전 주민자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주민자치의 발전과 마을 복지 증진에 힘써준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제3기 주민자치회가 정왕2동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리라 믿는다”라며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새로 제3기 주민자치회를 이끌게 된 김덕용 주민자치회장은 “제3기 주민자치회장으로서 위원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행복한 정왕2동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