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처음처럼 봉사회 신년회 열려

지역 봉사 단체들 한자리에 모여 새해 다짐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1/08 [16:22]
박영규 기사입력  2024/01/08 [16:22]
시흥 처음처럼 봉사회 신년회 열려
지역 봉사 단체들 한자리에 모여 새해 다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처음처럼 봉사회(회장 오승석)는 지난 13일 매화산업단지 내 해성산업 식당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회는 처음처럼봉사회와 시흥국악협회(회장 김정임) 및 국악협회 자문위원회, 시흥시연예예술인 총연합회(회장 박남춘) 회원 및 임원, 시흥시 새마을회(회장 김근환), 시흥시적십자회(회장 권석중), 시흥비전봉사단, 해성산업 임직원 등이 함께하는 신년회로 계획하여 관계자 1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2024년도 신년의 덕담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 박명일 시흥시자원봉사센터장, 최찬희 시흥예총 회장, 박남춘 시흥연예예술인 연합회장, 김정임 국악협회 회장, 김근한 시흥시새마을회 회장, 및 새마을 산하 단체장, 권석중 시흥시적십자회장, 박영규 주간시흥 대표, 장월환 비전봉사단장,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총장, 장대석 경기도의회의원,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 많은 단체장과 내빈들이 함께했다.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가수 신두만 시흥연예예술인협회 운영위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오승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모든 분의 수고에 감사하며 올해도 모두가 건강하게 지역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어 각 단체장이 모두 앞에 나와 신년 덕담을 나누며 자기 소속 단체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임원 및 회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주간시흥

신년이사회를 마친 참석자들은 행사에 마련된 저녁 만찬을 함께 했으며 특별히 신두만 사회자가 진행하는 축하 공연에는 시흥 국악협회에서 준비한 공연과 시흥음악협회 사무국장의 소프라노 공연, 시흥연예예술협회 소속 가수 추가은, 이하정 씨와 사회자 겸 가수 신두만 씨의 공연 등, 축하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주간시흥

축하 공연이 끝난 후에는 개인별 장기자랑이 진행됐고 이어 다양하게 마련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며 즐거운 시간으로 마감하고 모든 참석자는 2024년 신년에도 더욱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