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시흥시통장협의회 김종업 회장 취임

'지역사회 변화에 주축역할 할 터' 포부 전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3/09 [22: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3/09 [22:29]
2013 시흥시통장협의회 김종업 회장 취임
'지역사회 변화에 주축역할 할 터' 포부 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통장협의회는 지난달 28일 시흥시청 대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신임회장에 김종업 회장이 취임했다.

▲     © 주간시흥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과 조정식 국회의원, 이귀훈 시흥시의회 의장, 김복연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관내 기관 단체장과 지역통장협의회장 및 통장 등 400여명이 대회의실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연성로터스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취임식은 김종업 회장에 추대패가 전달 됐으며 4년 동안 통장협의회장을 맡아왔던 윤영은 이임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윤영은 이임회장은 “그동안 통장협의회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에 보람을 느끼고 그동안 협조해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통장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또한 취임사에 나선 김종업 신임회장은 “그동안 통장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윤영은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각동 통장협의회장과 통장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하고 “통장협의회가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에 400여명의 통장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역할을 해나가겠다”라며 취임 의지를 밝혔다.
한편 축사에 나선 김윤식 시장은 “윤영은 회장과 통장들이 새주소사업 전국1위의 성과는 물론 적십자회 보급운동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고 “김종업 회장을 중심으로 각 단체장이 더욱 협력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분위기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하며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 했다.
또한 이귀훈 의장과 조정식 국회의원도 축사에 나서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김종업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통장협의회의 봉사정신에 고마움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