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통장협의회는 지난달 28일 시흥시청 대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신임회장에 김종업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과 조정식 국회의원, 이귀훈 시흥시의회 의장, 김복연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관내 기관 단체장과 지역통장협의회장 및 통장 등 400여명이 대회의실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연성로터스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취임식은 김종업 회장에 추대패가 전달 됐으며 4년 동안 통장협의회장을 맡아왔던 윤영은 이임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윤영은 이임회장은 “그동안 통장협의회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에 보람을 느끼고 그동안 협조해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통장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취임사에 나선 김종업 신임회장은 “그동안 통장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윤영은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각동 통장협의회장과 통장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하고 “통장협의회가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에 400여명의 통장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역할을 해나가겠다”라며 취임 의지를 밝혔다. 한편 축사에 나선 김윤식 시장은 “윤영은 회장과 통장들이 새주소사업 전국1위의 성과는 물론 적십자회 보급운동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고 “김종업 회장을 중심으로 각 단체장이 더욱 협력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분위기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하며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 했다. 또한 이귀훈 의장과 조정식 국회의원도 축사에 나서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김종업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통장협의회의 봉사정신에 고마움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