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생태교통 릴레이 챌린지’ 참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2/26 [15:46]
함미해 기사입력  2023/12/26 [15:46]
경기과기대 ‘생태교통 릴레이 챌린지’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생태교통 출퇴근 릴레이 챌린지참여 사진 (사진=경기과기대)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지난 13일 탄소중립 확산을 위해 시작 된 생태교통 출퇴근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생태교통 출퇴근 릴레이 챌린지는 공공기관, 대학교, 기업, 단체 등이 지목하고, 받는 형태로 특정한 날을 정해 자율적으로 임직원이 생태교통 수단을 활용하여 출퇴근을 하는 챌린지다.

 

이번 챌린지에서 경기과기대는 오산대의 지목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과기대 허남용 총장, 최인대 입학홍보처장, 이인경 학생처장, 정완채 국제교류원장 및 재학생들이 참여하였다.

 

경기과기대 허남용 총장은 환경문제는 사회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끼치는 핵심적 이슈이며, 탄소중립 확산을 위한 생태교통 활성화에 공감한다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는지역사회와 함께 환경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남용 총장은 다음 챌린지 대상으로 청우씨엔티를 선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