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시흥, 2023년 4분기 국내 정기회의 개최

“글로벌 복합위기 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 방향” 모색

박영규 | 기사입력 2023/12/22 [05:35]
박영규 기사입력  2023/12/22 [05:35]
민주평통 시흥, 2023년 4분기 국내 정기회의 개최
“글로벌 복합위기 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 방향” 모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회장 이남형)1220일 수요일 오후5시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글로벌 복합위기 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 방향'을 주제로 자문위원 및 담당 공무원 등 54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국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개회식 21기 전체 회의 의장님 개회 말씀 이남형 협의회장 개회사 윤영순 간사의 진행으로글로벌 복합위기 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방향주제해설 영상 상영, 4분기 정책 건의 주제 토론 및 의견수렴 2023년 시흥시협의회 통일활동사업 평가 2024년 시흥시협의회 주요 사업계획 논의 공지사항을 전달하는시간을 가졌다.

  © 주간시흥

이남형 회장은“2023 통일한마당, 사랑&나눔 김장김치 담그기, 자문위원 연수, ··고 통일현장 견학 및 역사기행, 탈북 청소년·청년과 함께하는 통일이야기 개최 및 제21기 경기지역 출범대회, 21기 전체회의, 2023 평화통일메아리 참석 등 행사를 통해 큰 보람을 느꼈으며 행동하는 민주평통이 되자는 슬로건 아래 내년에는 시민 속으로 한 발 더 들어가 시민과 함께하는 시흥시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의견수렴은 글로벌 복합위기 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방향으로 글로벌 복합위기의 시대 복합위기가 한반도에 미치는 영향 능동적 대응을 위한 정부정책 방안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기회의를 마치고 활동평가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