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2차 진행 26일까지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 주문하면 자동 응모

박영규 | 기사입력 2023/12/19 [08:57]
박영규 기사입력  2023/12/19 [08:57]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2차 진행 26일까지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 주문하면 자동 응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오는 26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2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연말정산 시기가 다가오면서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부 독려를 위한 2차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으며, 1226일까지 시흥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시흥시 인기 답례품(지역화폐 시루, 햇토미)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28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특히, 고향사랑 답례품은 주소지가 시흥시가 아닌 기부자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지역 대표 특산물 햇토미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화폐 시루로 지역 소비를 촉진하는 등 다양한 파급효과가 기대된다.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 또는 직접 방문(전국 농협)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 2023년 세액공제를 위해서는 23. 12. 31.() 23:30분까지 납부를 완료해야 국세청 홈택스에 자동 반영된다.

 

시 관계자는 올 한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시흥시에 응원을 보내주신 기부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고향사랑 답례품 발굴로 기부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