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인도네시아 현지 5개 대학과 업무협약 및 유학생 유치 논의

업무 협약 및 유학생 취업 연계 유학 프로그램 상호 노력 협의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2/14 [15:40]
함미해 기사입력  2023/12/14 [15:40]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인도네시아 현지 5개 대학과 업무협약 및 유학생 유치 논의
업무 협약 및 유학생 취업 연계 유학 프로그램 상호 노력 협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 가운데 남색자켓(경기과기대 이교승 전략기획처장) / 좌측(하라판 베르사마 테갈 폴리텍 아궁 헨다르토 총장) (사진제공=경기과기대)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6곳의 교육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교승 전략기획처장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각 대학의 총장 및 관계자들을 만나며 직접 업무협약 및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인도네시아 반둥, 테갈, 세마랑, 쿠다스, 말랑, 수라바야 지역에서 각 대학의 총장과 학교장들과 직접 만나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고 대학측은 전했다.

 

협약을 체결한 대학 및 기관은 국립반둥폴리텍대학하라판베르사마테갈폴리텍대학 국립세마랑폴리텍대학 국립 말랑폴리텍대학 수라바야 메신 사키폴리텍 대학 SMK NU 용접스쿨로 총 5개 대학, 1개의 직업전문학교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업무협약체결 유학생 유치 및 프로그램 교환 논의 교수 연수 프로그램 공동 협의 취업 연계 유학 프로그램 개발 상호 노력 협의이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과기대 이교승 전략기획처장은 우리 대학은 미래지향적이고 창조적 정신이 투철한 전문직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양국의 상생하며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경기과기대는 1966년 정부 주도로 설립된 이후, 풍부한 산학협력 인프라와뛰어난 기술교육역량을 바탕으로 우수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21개의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이며, 2024학년도 모집학과 및 전형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www.gtec.ac.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