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총동문 송년회 펼쳐

제4대 정덕진 회장 이임, 임갑수 회장 취임

박영규 | 기사입력 2023/12/13 [17:31]
박영규 기사입력  2023/12/13 [17:31]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총동문 송년회 펼쳐
제4대 정덕진 회장 이임, 임갑수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총동문회는 지난 125일 정왕동 파티인하우스에서 제4, 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 및 송년회를 진행 많은 내빈과 총동문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식전공연을 마치고 시작된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은 개회식 및 내외빈소개를 시작으로 우수회원 시장식 및 감사패 전달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장덕진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바쁜 중에도 참석해주신 내빈들께 감사하며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교육이 자리 잡게 도와주신 서일수 이사장님과 김태경 상무이사를 비롯해 총동문회 전 회장과 임원 및 동문께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총동문회를 이끌어 가는데 어려움과 힘든 일도 있었으나 동문들의 협조로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임갑수 회장을 중심으로 하는 5대 총동문회 출범을 축하하며 뒤에서 지원하겠다.”라며 이임 소감을 전했다.

  © 주간시흥

한편 5대 회장에 취임한 임갑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수석부회장을 거쳐 총동문회장에 취임하게 되는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나 총동문 여러분들의 지원을 기대하며 임원 구성을 잘하여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이 더욱 발전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라며 감성인들은 한배를 탄 모임으로 총동문의 참여와 소통을 활성화하고, 동문 록을 만들겠으며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공약 발표로 강한 의지를 밝히며 그동안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의 발전에 수고 해주신 분들을 한분 한분 소개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 주간시흥

취임식이 끝난 이후 2부 행사는 감성인의 밤 행사로 진행되어 기수별 장기자랑,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즐거운 화합의 시간으로 만들어 갔다.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교육은 지난 20173월 시화공구상가사업협동조합 서일수 이사장의 선거공약으로 시작하여 그해 9월 시흥시와 협업하여 제1기를 개강했으며 202311월 현재 17기가 수료 총 36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또한 2019년 총동문회가 결성되어 현재 211명이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덕진 회장이 4대 회장을 맡아 왔으며 이번에 임갑수 회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