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총동문회는 지난 12월 5일 정왕동 파티인하우스에서 제4, 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 및 송년회를 진행 많은 내빈과 총동문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식전공연을 마치고 시작된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은 개회식 및 내외빈소개를 시작으로 우수회원 시장식 및 감사패 전달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장덕진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바쁜 중에도 참석해주신 내빈들께 감사하며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교육이 자리 잡게 도와주신 서일수 이사장님과 김태경 상무이사를 비롯해 총동문회 전 회장과 임원 및 동문께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총동문회를 이끌어 가는데 어려움과 힘든 일도 있었으나 동문들의 협조로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임갑수 회장을 중심으로 하는 5대 총동문회 출범을 축하하며 뒤에서 지원하겠다.”라며 이임 소감을 전했다.
한편 5대 회장에 취임한 임갑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수석부회장을 거쳐 총동문회장에 취임하게 되는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나 총동문 여러분들의 지원을 기대하며 임원 구성을 잘하여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이 더욱 발전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라며 “감성인들은 한배를 탄 모임으로 ▲총동문의 참여와 소통을 활성화하고, ▲동문 록을 만들겠으며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공약 발표로 강한 의지를 밝히며 그동안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의 발전에 수고 해주신 분들을 한분 한분 소개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취임식이 끝난 이후 2부 행사는 감성인의 밤 행사로 진행되어 기수별 장기자랑,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즐거운 화합의 시간으로 만들어 갔다.
감성스피치&소통리더십 교육은 지난 2017년 3월 시화공구상가사업협동조합 서일수 이사장의 선거공약으로 시작하여 그해 9월 시흥시와 협업하여 제1기를 개강했으며 2023년 11월 현재 17기가 수료 총 36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또한 2019년 총동문회가 결성되어 현재 211명이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덕진 회장이 4대 회장을 맡아 왔으며 이번에 임갑수 회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