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3월 9일 까지2012년 기준 사업체 조사 실시

“10분의 투자, 시흥시 사업체의 미래를 설계합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02/04 [15: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2/04 [15:11]
시흥시, 3월 9일 까지2012년 기준 사업체 조사 실시
“10분의 투자, 시흥시 사업체의 미래를 설계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산업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관내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2012년 기준 사업체 조사’를 실시한다.
 
이 조사는 사업체의 지역별분포와 고용구조 등을 파악, ▲정부 및 지자체의 정책 수립과 평가 ▲기업경영계획 수립 및 학술연구 ▲지역내총생산(GRDP) 추계 등의 기초자료로 제공하기 위해 통계청과 지방자치단체가 전국의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또 소지역통계는 ‘지역개발 계획수립 및 평가자료’와 ‘사업체 및 기업체 통계조사의 모집단’으로 활용된다.
 
사업체 조사는 노후화된 모집단 활용에 따른 조사의 비효율성 개선을 위해 경제통계 통합조사와 분리해 이처럼 별도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 기간 중 조사원이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조사를 실시하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통계법 제33조에 의해 비밀이 엄격히 보장된다.
 
시청 관계자는 그 결과가 국가정책의 기초자료 등 여러 분야에 활용되는 조사인 만큼,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하면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업체 조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031-310-3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